[사진 제공=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사진 제공=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신혜선-안보현이 첫 방송 전부터 완성형 케미스트리를 뽐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연출 이나정/극본 최영림, 한아름/기획 스튜디오드래곤/제작 스튜디오N, 화인컷)가 오는 6월 17일(토)에 첫 방송되는 가운데 13일(화), 신혜선(반지음 역)-안보현(문서하 역)의 커플 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차 ‘반지음’이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적 환생 로맨스로 네이버웹툰 평점 9.98, 글로벌 누적 조회수 7억 뷰 등 뜨거운 인기를 끌었던 이혜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특히 ‘판타지 로맨스 무패 여신’으로 불리는 신혜선과 ‘군검사 도베르만’ 이후 본 적 없는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안보현이 인생 19회차의 ‘환생 여주 반지음’과 첫사랑을 잊지 못하는 ‘순정 남주 문서하’로 만나 6월 안방극장에 설렘 충만한 환생 로맨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신혜선-안보현은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본 방송에서 보일 두 사람의 케미를 한껏 기대하게 할 만큼 잘 어울리는 한 쌍이다. 훤칠한 비주얼과 바람직한 키 차이가 안구 정화를 유발한다. 

또한 서로에게 점점 스며드는 듯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해 주고받는 눈빛은 달달한 설렘을 안기면서 보는 이의 마음마저 훈훈하게 만들 정도다.

그런가 하면 극 중 ‘환생 여주 반지음’을 연기하는 신혜선과 ‘순정 남주 문서하’를 연기하는 안보현은 전생에 못다 이룬 인연을 현생에서 다시 시작한 남녀의 애틋한 교감부터 절절한 그리움까지 다채로운 감정을 주고받게 될 예정이다. 

이에 비주얼 합만으로도 이미 완성된 신혜선-안보현의 케미스트리가 본 방송에 어떻게 담길지 저돌적 환생 로맨스 ‘이번 생도 잘 부탁해’의 첫 방송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tvN ‘이번 생도 잘 부탁해’ 제작진은 “신혜선-안보현은 촬영장에서 허물없이 친하게 지내면서도 서로를 배려해 웃음이 끊이지 않았고, 데칼코마니처럼 닮은 연기 열정과 호흡 덕분에 촬영 역시 수월하게 진행됐다. 두 사람의 남다른 케미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는 6월 17일(토)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