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 음식사진 제공 : 요기요]
[사진 제공 :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 음식사진 제공 : 요기요]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웃는 사장’이 사장님 3인 이경규, 박나래, 강율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5일(일) 저녁 6시 40분 첫 방송을 확정지은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기획 장시원, 연출 서동길, 제작 스튜디오C1)은 요리에 진심인 연예인들이 배달음식 전문점을 오픈, 사장이 되어 매출로 대결하는 배달음식 영업대결 프로그램이다.

영업 대결로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3팀은 어느 직원이 어느 사장님과 팀을 이뤄 경쟁을 펼치게 될지, 배달 주문은 익숙하지만 모바일 배달 시장에 대해 모르고 있던 사람들에게 어떤 공감과 웃음을 전달 할 수 있을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오늘(9일) ‘웃는 사장’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보적인 '배달음식 영업대결' 리얼리티를 예고하는 포스터를 공개한 가운데 사장님 3인방 이경규, 박나래, 강율의 남다른 요리 실력이 담긴 음식 사진 또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직접 개발한 비장의 메뉴들로 배달음식 식당을 오픈하는 사장 3인 이경규, 박나래, 강율은 직원으로 출연을 확정지은 한승연, 윤현민, 윤박, 남보라, 오킹, 덱스와 함께 '최후의 웃는 사장'을 위해 한 치 양보 없는 팽팽한 경쟁을 펼친다.

공개된 포스터를 통해 '웃는 사장'의 사장 3인은 각자 다른 음식으로 치열한 팀전을 예고, 직원 6인과 함께 예비 시청자들에게 '배달 음식 영업 대결'이라는 신선한 재미와 쾌감 넘치는 긴장감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웃는 사장’은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최강야구’를 제작한 장시원 대표가 기획,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 1, 2, 3을 연출한 서동길 PD가 맡아 오는 6월 25일(일) 저녁 6시 4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