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프렌치 럭셔리 메종 로저 비비에(Roger Vivier)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에 ‘콜라주 드 무슈 비비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지난 3일,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배우 신세경이 방문했다. 이날 신세경은 변함없는 청초한 미모와 특유의 페미닌한 무드로 로저 비비에의 글로벌 프렌즈다운 면모를 뽐냈다.

신세경이 선보인 스타일링도 눈길을 끌었다. 신세경은 옐로우 컬러의 미니 원피스에 부케 스트라스 버클이 돋보이는 로저 비비에의 마이크로 백을 매치해 화사하면서도 우아한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하트 쉐입 인솔과 크리스털 스트랩이 특징인 아이 러브 비비에 샌들 힐과 비비에 부케 스트라스 이어링, 부케 스트라스 숏 네크리스로 럭셔리함을 더해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였다.

신세경이 방문한 로저 비비에 팝업스토어는 무슈 비비에의 헤리티지에 주목한 갤러리와 진품실 컨셉으로 구상되었다. 

기하학적인 컬러 레이어를 배경으로 도금 액자에 담긴 콜라주를 전시하고, 거울을 설치하여 백, 슈즈, 액세서리가 솟구치는 듯한 모습을 연출한 점이 특징이다.

한편 로저 비비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코리아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런칭한다고 밝혔다. 

브랜드의 시그니처 모노그램 디자인과 파스텔 컬러가 돋보이는 러브 뮬과 벨 비비에 보야지 토트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으며, 해당 아이템들은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로저 비비에의 ‘콜라주 드 무슈 비비에’ 팝업스토어는 오는 6월 18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 더 크라운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