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사진 제공 :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돌싱포맨’ 김준호가 명불허전 예능감으로 화요일 저녁을 사로잡았다.

김준호는 23일(어제)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설움 꾼들' 특집으로 배우 음문석, 태항호 그리고 래퍼 MC 그리와 함께 진격의 토크로 웃음 폭탄을 날렸다.

이날 방송에서 김준호는 오프닝 시작부터 설움에 가득 찬 세 명의 게스트가 소개되자 이에 지지 않고 “우리도 (설움이) 좀 깊어서”라는 재치있는 멘트를 던지며 현장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김준호는 또한 음문석이 돈이 없어 병원에 못 갔다는 설움을 이야기하자 이를 듣고는 “설움은 상민이 형이 최고”라면서 “수술할 돈이 없어서 종기를 떼는 데 방송을 끼고 했다”라는 거침없는 입담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탁재훈과 ‘철없듀오’로 팀을 이뤄 적재적소에 맞는 토크로 흐름을 주도하기도.

이어 김준호는 개그맨으로서 진지하게 김구라를 평가하면서도 이내 탁재훈에 대해서는 “이렇게 망나니(?)같이 사는 사람 없거든요”라는 등 신나게 '탁형 몰이'를 해 ‘장꾸’스러운 막내미를 발산했다.

유일하게 연애 중인 김준호는 항상 비싼 곳에서 데이트를 한다고 밝히는가 하면 남다른 내조의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여자친구의 회식 자리에 참석해 건배사를 외치거나 숙취해소제를 나눠주는 등 내조를 열심히 했다는 것이 이상민의 폭로로 인해 밝혀진 것.

그런가 하면 김준호는 그리가 과거 여자친구와 혼인신고서를 쓴 뒤 지갑에 들고 다녔다는 경험을 토로하자, 이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이거 삼촌이 써봐도 되냐”라며 큰 관심을 보였다.

이외에도 MZ 연애 방식에 적극적으로 질문하는 등 시청자들의 궁금증 또한 해소시키며 대리만족을 안겼다.

이처럼 김준호는 매회 형님들과 환상의 케미는 물론 솔직함을 무기로 화요일 저녁을 즐거움으로 물들였다.

매 회마다 웃음을 선사하고 있는 김준호의 활약은 매주 화요일 밤 9시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