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채널S '다시갈지도']
[사진 제공=채널S '다시갈지도']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다시갈지도’에 출연한 권혁수가 여행 영어 울렁증을 고백한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코로나 시대에 꽉 막힌 하늘길을 뚫어줄 단 하나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오는 25일(목)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60회는 ‘인도의 매력적인 도시 베스트 5’를 랭킹 주제로 레, 우다이푸르, 아그라, 바라나시, 코치 중 최고의 인도 도시를 꼽아볼 예정인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이석훈과 함께 방송인 권혁수가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권혁수가 여행 동반자로 등판했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권혁수는 스스로 “함께 여행가고 싶은 남자”라며 소개 멘트부터 재기발랄한 입담을 과시해 오프닝부터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권혁수는 “방방곡곡 안 가 본 곳이 없는데 유일하게 인도와 세렝게티는 못 가봤다”며 ‘다시갈지도’를 통해 처음으로 랜선 여행할 인도에 대한 무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드러냈다고 해 그의 첫 인도 여행에 관심이 모인다.

그런 가운데 권혁수는 여행 영어 울렁증을 고백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권혁수는 현지 케이블카 직원이 유창한 한국어 실력을 선보이자 “여행을 가면 영어를 잘 하지 못해 스트레스를 받는다”며 연신 부러움을 쏟아내 모두의 폭풍 공감을 얻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권혁수는 쉴 틈 없는 리액션으로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고. 인도의 지붕으로 불리는 ‘레’, 왕족들의 피서지인 ‘우다이푸르’, 천년 사랑의 역사가 담긴 ‘아그라’, 영혼의 고향 ‘바라나시’, 낭만의 항구 도시 ‘코치’ 등 다채로운 색깔을 간직한 인도 여행이 펼쳐지자 한시도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첫 랜선 여행부터 권혁수를 인도의 매력에 푹 빠져들게 만든 ‘다시갈지도’가 소개한 인도 여행에 기대감이 한껏 고조된다.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의 ‘인도의 매력적인 도시 베스트 5’편은 오는 25일(목)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