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소울크라이(Soul Cry)가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물한다.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소울크라이가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사랑보다 더 좋은 게 어딨어’가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사랑보다 더 좋은 게 어딨어’는 제목에서 느껴지듯 사랑에 푹 빠진 한 사람의 마음을 솔직하게 풀어낸 곡으로, 실력파 작곡가 고병식(메이져리거)과 이형성이 힘을 보태 곡의 퀄리티를 높였다.

특히 감각적인 스트링 선율과 경쾌한 기타 연주 위 소울크라이의 매력적인 음색이 절묘하게 얹어지며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또한 ‘사랑 그보다 더 좋은 게 어딨어/네 생각만 해도 가득 찬 내 하룬데’처럼 달콤하고 설렘 가득한 노랫말이 마음을 간지럽힐 예정이다.

지난 2008년 데뷔한 소울크라이는 음악성이 돋보이는 다수의 앨범과 다양한 작품의 OST를 통해 실력파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했다. 이에 이번 OST를 통해 선보일 독보적인 감성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곽시탈 작가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에 저항하는 여성스러운 남자 송세하와 남성스러운 여자 피바다의 자아 찾기 힐링 로맨스물이다.

한편 소울크라이가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사랑보다 더 좋은 게 어딨어’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