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 2TV]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필미부부’ 미나-류필립이 ‘장모님’ 장무식과 ‘장인어른’ 나기수의 재혼 반대의 전말을 밝힌다.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연출 김성민 윤병일/이하 ‘걸환장’)는 ”피를 나눈 사이지만 피 터지게 싸운다” 닮은 듯 다른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해외여행! 환상 혹은 환장이 될 패밀리 월드투어.

김승현-장정윤 부부의 광산 김씨 패밀리는 예비 둘째 며느리와 함께 완전체 광산 김씨 패밀리로 남해 하동 가족 여행, 결혼 6년 차의 17살 연상연하 부부 미나-류필립은

황혼 재혼 5년 차의 미나 부모님 장무식-나기수와 여동생 심성미까지 처가와 함께 한 싱가포르 갓성비 가족 여행기로 안방극장에 빅 웃음을 전하고 있다.

오는 21일(일) 방송되는 ‘걸환장’ 18회에서 미나-류필립 부부 가족의 싱가포르 여행 둘째 날이 그려지는 가운데 두 사람이 ‘장모님’ 장무식과 ‘장인어른’ 나기수의 재혼을 결사반대한 전말을 밝힌다고 해 호기심을 끌어올린다. 

장무식과 나기수는 2017년 소개팅 프로그램을 통해 처음 만난 뒤 3년 교제 끝에 황혼 재혼에 성공한 2살 연상연하의 5년 차 부부.

이날 류필립은 “아버님과 첫 만남 당시 오해를 많이 하고 걱정도 많이 했다”며 첫 만남부터 못마땅했던 장인어른 나기수의 첫인상을 언급한다. 

류필립은 “사위로서 장모님을 보호해야 한다 생각했고, 그러다 보니 ‘아버님을 어떻게 하면 장모님 곁에서 떨어트릴 수 있을까’ 두 분을 떨어트려야 한다는 생각뿐이었다”며 속마음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을 예정. 

미나 또한 “엄마가 힘들어하시고 그런 모습이 싫어서 두 분의 재혼을 반대했다”고 운을 뗀 뒤 “굳이 재혼까지 해야 하나 생각했다”며 재혼에 대한 의문을 가졌다고 허심탄회하게 털어놓는다.

필미부부가 처음 밝히는 솔직한 속마음에 장인어른 나기수가 당황한 것은 당연지사. 두 사람의 이야기를 듣던 장인어른 나기수는 “그 당시만 해도 내 사고방식은

누구한테도 무례하다는 이야기를 들어본 적 없어 속으로 ‘감히 네가?’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그 일을 계기로 술을 완전히 끊을 수 있게 됐다”며 미나와 류필립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는 후문.

이와 함께 나기수는 “자네 장모는 나에게 보물이야”라며 아내 장무식을 향한 열렬한 사랑을 드러낸다. 

과연 미나-류필립의 반대에도 장무식과의 재혼을 위한 나기수의 노력은 어땠을지, 필미부부의 장모님-장인어른 재혼 반대 전말은 ‘걸환장’ 1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18회는 오는 21일(일) 밤 9시 2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