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카진(Kajin)이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로 감미로운 보컬의 진수를 보여준다.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카진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품’이 발매된다.

‘품’은 사랑의 경이로움을 ‘품’이라는 매개체를 바탕으로 따뜻하고 섬세하게 녹여낸 곡이다. ‘따스한 그 품에/나를 꼭 안아줘/흔들리지 않게/나를 잡아줘’처럼 애틋하고 현실적인 가사가 마음을 촉촉하게 적신다.

특히 가창을 맡은 카진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과 드라마틱한 가창력이 웅장한 느낌의 피아노, 스트링 사운드와 한껏 조화를 이루며 작품의 분위기와 감정선을 고조시킬 계획이다.

이번 곡은 god 김태우, 소향, 알리, 주호, 송하예 등 많은 아티스트의 국내외 앨범 및 OST 작업에 참여한 작곡가 고병식(메이져리거)과 이형성, 박성미가 합세해 카진과 웰메이드 넘버를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6년 싱글 ‘눈꽃처럼 아름다운’으로 데뷔한 카진은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한 앨범들을 통해 ‘감성 발라더’로 자리매김했다. ‘보이스 코리아 2020’에 출연해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데 이어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곽시탈 작가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에 저항하는 여성스러운 남자 송세하와 남성스러운 여자 피바다의 자아 찾기 힐링 로맨스물로 공감을 이끌고 있다.

한편 카진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품’은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