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여성 듀오 코다브릿지(Coda Bridge)가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로 설렘 지수를 높였다.

오늘(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코다브릿지(시진, 다인)가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온 세상이 너’가 발매됐다.

‘온 세상이 너’는 타이틀에서도 느껴지듯 사랑에 푹 빠진 한 사람의 고백을 세련된 사운드로 풀어낸 발라드 곡이다.

‘온 세상이 다 너로 물들고/내 맘은 전부 너 하나로/너만 들어오게 내 맘 안에/너로 가득 꾸’밀래처럼 주체할 수 없는 설렘으로 가득한 노랫말이 리스너들의 마음을 포근하게 만든다.

특히 코다브릿지의 유니크한 음색과 달콤한 보컬이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냄과 동시에 섬세한 감정선이 작품의 몰입도를 높이며 감동을 선사한다.

이번 곡은 감각적인 프로듀싱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코다브릿지의 프로듀서 카운터펀치와 순호(Suno) 그리고 다양한 장르의 곡을 통해 대세 작곡가로 주목받은 알고보니 혼수상태 김경범이 의기투합해 생기 넘치는 넘버를 탄생시켰다.

유니크한 음악 색채와 뚜렷한 개성이 돋보이는 앨범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코다브릿지는 새 싱글 ‘술이 웬수’를 비롯해 드라마 ‘오! 삼광빌라!’, ‘꽃길만 걸어요’, ‘시를 잊은 그대에게’, ‘태풍의 신부’와 웹툰 ‘바이트 미’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남다른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곽시탈 작가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에 저항하는 여성스러운 남자 송세하와 남성스러운 여자 피바다의 자아 찾기 힐링 로맨스물이다.

한편 코다브릿지가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온 세상이 너’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