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여섯 번째 EP로 돌아온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오는 29일 여섯 번째 EP 앨범 ‘‘OK’ Episode 2 : I’m OK (오케이 에피소드 2 : 아임 오케이)’를 발매한다.

오늘(11일) 0시 CIX의 공식 SNS를 통해 ‘‘OK’ Episode 2 : I’m OK’ 타임테이블 이미지가 베일을 벗었다. 

이에 따르면, CIX는 3종 그룹 및 개인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리릭 포스터, 스토리보드, 5종 무드 필름, 앨범 프리뷰, 2종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또한, 컴백 일주일 전인 22일에는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를 진행하며 글로벌 팬들과 다채로운 소통을 나눌 예정이다.

‘‘OK’ Episode 2 : I’m OK’는 CIX가 지난해 8월 발매한 다섯 번째 EP ‘‘OK’ Episode 1 : OK Not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 이후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OK’ 시리즈 첫 에피소드에 사랑의 본질을 찾기 위한 고민을 담았던 CIX가 연작으로는 어떤 메시지를 전할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CIX의 여섯 번째 EP 앨범 ‘‘OK’ Episode 2 : I’m OK’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