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사진 제공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개그맨 김준호가 김종민을 밀착 서포트하며 든든한 매니저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김준호는 7일(어제)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 스페셜 DJ에 도전한 김종민의 일일 매니저로 변신해 열일 매니저 행보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에게 선물할 음료수까지 살뜰히 준비한 김준호는 위트 넘치는 멘트로 김종민의 긴장을 풀어주는가 하면, 그의 생방송을 우려하는 기사까지 체크하는 솔선수범 내조 행보를 이어갔다.

김준호는 생방송을 앞두고 대본 체크 중인 김종민의 옆에서 멘트를 따라 읽는 깨알 어필로 웃음을 안기기도.

생방송 직전, 김준호는 스케치북에 응원 메시지를 적어 보이는 등 잔뜩 긴장한 김종민에게 응원의 힘을 보탰다.

하지만 김종민은 시작부터 프로그램 제목을 틀리게 말하는 실수를 해 위기상황에 봉착했고, 이를 지켜보던 김준호는 당황한 그에게 괜찮다고 엄지 척을 해주며 분위기를 북돋았다.

또한 김준호는 콩트로 진행되는 2부를 앞두고 김종민이 스튜디오를 뛰쳐나오자 “콩트의 신 김준호입니다”라며 제작진에게 또 한 번 틈새 어필로 웃음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연애 고민 상담 코너에 즉석 섭외 된 김준호는 연인 김지민과 사이에 생긴 고민과 캠핑장에서 생긴 에피소드로 라디오 생방송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처럼 김준호는 갑작스런 라디오 출연에도 능수능란하면서도 화려한 입담으로 생방송의 묘미를 제대로 보여줬다.

개성 넘치는 입담으로 꿀잼을 선사하고 있는 김준호의 활약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에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