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1박 2일’ 딘딘과 유선호가 최약체를 두고 자존심 대결을 펼친다.

7일(내일) 저녁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운수 좋은 날’에서는 ‘1박 2일’의 제2회 세계 최약체 대회가 성사되며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예고한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운명을 결정 짓는 마지막 게임을 마친 후 베이스캠프로 돌아와 휴식을 취한다. 이들은 서로 일상 이야기를 주고 받으며 환상의 티키타카를 뽐내는데.

그 가운데 딘딘은 '1박 2일' 공식 최약체이자 종이인형인 막내 유선호에게 팔씨름을 제안하고 3개월 전 영월에서 펼친 팔씨름 대결과 다리싸움에서 이긴 경험을 토대로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 멤버들은 방에 있는 테이블을 한쪽으로 옮기는가 하면 해설, 심판, 관객 등 업무분장을 철저히 실시하며 제2회 세계 최약체 대회에 나선다. 이들의 진지한 모습에서 얼마나 최약체를 벗어나고 싶어하는지 느낄 수 있게 한다고.

딘딘은 팔씨름 대결에 앞서 유선호를 향한 자신감 충만 도발을 펼치고 “찍어버릴게요”라는 강렬한 한마디로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이 대결에서 패배하면 최약체로 자리매김할 뿐만 아니라 석고대죄하는 대굴욕을 맞이한다고 해 본 대결에 대한 기대치를 수직상승 시킨다.

1박2일 최약체로 낙인찍혀 석고대죄 대굴욕을 맞이하는 멤버는 누구일지, 과연 유선호가 딘딘을 이겨내 설욕을 되갚을 수 있을지 7일(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