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1박 2일’ 멤버들이 역사상 가장 성대한 아침 식사를 맞이한다.

30일(내일) 저녁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운수 좋은 날’에서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성대한 아침 식사에 의심의 눈초리를 보이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멤버들은 본격적인 여행 시작도 전부터 조식이 또다시 제공된다는 소식을 듣자마자 수상함을 감지한다. 아침 식사로 대게탕, 능이백숙 등 메인급(?) 메뉴가 등장하자 이들은 더욱 혼란스러워하는데.

여섯 남자는 만찬이 걸려있는 운명의 게임을 통해 아침 식사 메뉴를 선택하고, 기대 반 의심 반 속에서 아침 식사를 위해 삼척 바닷가로 이동한다.

진수성찬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의문을 가진 이들은 제작진을 찔러 보기 바쁘고, 의아함을 가진 채 음식이 와도 먹지 않는 희한한 광경을 펼친다고 해 알 수 없는 현장 분위기가 더욱 궁금하다.

낙오의 불안감이 문득 든 딘딘은 촬영 전날 악몽을 꿨다는 사실을 밝히면서 “경호원들이 나를 잡으러 왔어”라고 말해 현장을 초토화 시킨다.

특히 이 이야기를 들은 제작진이 묘한 미소를 지어 보이는 등 알 수 없는 행동을 보이자 이들은 심상치 않은 여행이 진행될 것을 직감한다고.

역대 아침 식사 메뉴에도 불안감에 떠는 멤버들의 낙오 걱정. 이들의 걱정이 과연 어떠한 결말을 선보일지 30일(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되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