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EPEX(이펙스)가 ‘사랑의 서’ 챕터 2를 연다.

이펙스(위시, 금동현, 뮤, 아민, 백승, 에이든, 예왕, 제프)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2. 성장통’을 발매하고 6개월 만에 컴백한다.

‘사랑의 서 챕터 2. 성장통’은 첫 이별을 겪는 소년들의 성장통을 다룬 앨범이다. 이별을 마주한 복잡하고 다양한 감정과 이를 받아들면서 온전히 성장해 가는 모습을 이펙스만의 진솔하면서도 톡톡 튀는 화법으로 풀어냈다.

팝 댄스 장르의 타이틀곡 ‘여우가 시집가는 날’은 주인공에게는 처음 겪는 가장 아픈 순간이지만 관찰자의 시점에서는 한없이 귀여운 소년들의 첫 이별을 여우비의 전설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다. 

이펙스의 청량한 보이스와 에너지 넘치는 챈팅,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시원한 브라스 사운드가 돋보인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여우가 시집가는 날’ 뮤직비디오에서 이펙스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힙하고 자유분방한 퍼포먼스로 사랑스러운 감성과 색다른 에너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번 앨범에는 귀여운 가사가 특징인 ‘사랑하는 내 님아’, 첫 이별을 받아들이는 이야기로 감성을 자극하는 ‘안녕, 나의 첫사랑’, 꿈을 향해 달려나가는 모든 이들을 응원하는 ‘꿈의 능선(SKYLINE)’까지 다양한 장르의 총 4곡이 수록되어 이펙스의 한층 뚜렷해진 음악성을 확인시킨다.

지난해 10월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사랑’의 서사를 열었던 이펙스가 이번 ‘사랑의 서 챕터 2. 성장통’을 통해 한층 깊어진 스토리를 전한다. 이를 통해 더욱 확고해질 이펙스의 세계관이 기대된다.

이펙스는 오늘(26일) 오후 6시 다섯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2. 성장통’을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