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SLL, 필름몬스터 제공]
[사진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SLL, 필름몬스터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하진이 '나쁜엄마' OST의 첫 번째 가창자로 나선다.

하진이 가창에 참여한 JTBC 새 수목드라마 '나쁜엄마 (연출 심나연 / 극본 배세영 / 제작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SLL∙필름몬스터)'의 첫 번째 OST 'A Dreamy Town (어 드리미 타운)'이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A Dreamy Town'은 이 마을 안에서는 내가 마음 누일 수 있고, 다시 시작할 수 있고, 뭐든 다 해낼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을 '꿈'이라는 중의적인 단어로 표현한 곡이다. 하진의 깊고 진정성 넘치는 목소리가 음악과 만나 극의 스토리를 이끌 전망이다.

특히 프로듀싱에 발라드 히트 메이커 bigguyrobin(빅가이로빈)이 참여했으며, 최고의 연주자들과 함께 곡의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여기에 하진의 보컬이 더해져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나쁜엄마' 첫 번째 주자로 참여한 하진은 'Take Me (테이크 미)', 'Overthink (오버띵크)', 'Daydream (데이드림)' 등 활발한 앨범 발매는 물론, '사랑의 이해', '킬힐', '카이로스', '펜트하우스', '인간실격' 등 유명 드라마 OST에 활발하게 참여하며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다.

'나쁜엄마'는 자식을 위해 악착같이 나쁜 엄마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엄마 영순(라미란 분)과 뜻밖의 사고로 아이가 되어버린 아들 강호(이도현 분)가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가는 감동 힐링 코미디 극이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하진이 가창에 참여한 '나쁜엄마' OST Part.1 'A Dreamy Town'은 26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