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슬기
배슬기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원조 만능 엔터테이너 배슬기가 본격적으로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예능까지 섭렵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배우 배슬기가 찬엔터테인먼트(대표 조성화)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시대를 풍미했던 원조 엔터테이너의 귀환이 예고돼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배슬기는 프로젝트 그룹 ‘더 빨강’의 멤버로 데뷔, 트렌디한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뛰어난 춤 솜씨로 일명 ‘복고댄스’의 선두주자로 활약했으며 전국에 복고댄스 열풍을 일으킨 장본인으로서 대중에 이름 세 글자를 각인시켰다.

댄스 실력만큼 예능감도 남달라 각종 예능프로그램을 섭렵하기도 했다. 또 드라마 ‘아모르 파티-사랑하라, 지금’, ‘사생결단 로맨스’, ‘아이돌마스터.KR – 꿈을 드림’, ‘빛나라 은수’, ‘귀신 보는 형사, 처용2’, ‘황금거탑’, ‘실업급여 로맨스’에 출연했으며 영화로는 ‘빈센트’, ‘소설, 영화와 만나다’, ‘깡철이’, ‘죽여주는 이야기’ 등에 출연해 연기자로서의 역량도 확인시켰다.

현재 KBS2 월화드라마 ‘오아시스’에서 영화와 드라마를 넘나드는 흥행 여배우 송연주 역을 맡아 안정감 있는 연기로 극에 몰입을 더하고 있다. 더불어 디제잉으로 폭넓은 음악 활동을 할 뿐만 아니라 개인 방송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까지 소탈하고 인간적인 매력으로 다가서는 중이다.

배슬기
배슬기

찬엔터테인먼트는 “배슬기는 그야말로 다재다능한 역량을 가지고 있다. 무대와 스크린 등 어느 곳에서도 가지고 있는 끼와 매력을 한껏 발휘할 수 있는 존재”라고 말했다. 

이어 “찬엔터테인먼트는 배슬기의 새로운 도약을 진심으로 응원하고 있으며 물심양면으로 지원할 것”이라며 각별한 애정을 내비쳤다.

배슬기 역시 “새로운 보금자리가 생겨서 든든한 마음이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의미 있는 시작을 하는 것이라 생각된다. 앞으로 다양한 곳에서 활동하며 멋진 모습 보여드리겠다”라고 전했다.[사진 제공: 찬엔터테인먼트]

키워드

#배슬기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