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tudio M-Lab 제공]
[사진 = Studio M-Lab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유브이(UV)가 유병재, 조나단과 함께 한 신곡을 공개한다.

유브이(유세윤, 뮤지)는 24일 정오 신곡 '사기캐(feat.유병재,조나단)'를 발매한다.

'사기캐'는 기타 사운드가 주를 이루는 록 베이스의 힙합 곡으로, 유브이가 직접 프로듀싱을 맡았다. 

또한 유브이와 평소 친분이 있는 방송인 유병재와 조나단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유병재와 조나단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자전적 가사가 돋보인다. "얘 진짜 잘 놀아 얘는 진짜 핫해 술자리에 유재석 돈 쓸 때는 만수르" "얘 진짜 잘 놀아 진짜 진짜 찐이야 팔로워가 2만 명 팔로잉은 2명" 등 가사에 진정한 '너드'의 모습을 표현했다.

발매와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를 통해 자신들이 최고라고 생각하는 네 사람의 위트 있는 캐릭터를 확실하게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사기캐(feat.유병재,조나단)'는 유브이가 지난해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발매한 '내 낡은 자전거 (Riding)'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다. 그간 신선한 소재의 음악으로 사랑받아온 유브이가 또 어떤 음악으로 리스너들을 즐겁게 할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유브이의 신곡 '사기캐(feat.유병재,조나단)'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