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iHQ <맛있는 녀석들>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개그맨 유민상이 더욱 강력한 먹부림으로 돌아왔다.

유민상은 21일(어제) 방송된 iHQ ‘맛있는 녀석들- 화합 특집’에서 새로운 멤버 데프콘, 이수지, 김해준과 함께 짜장면, 비빔밥 먹방에 나섰다.

이날 오프닝에서 유민상은 "맛있는 녀석들이 새로운 멤버들로 돌아왔습니다. 더 맛있는 녀석들!"이라고 힘차게 인사하며 새 시즌에 대한 포부를 드러냈다.

첫 식당으로 중식당에 간 유민상은 데프콘이 음식을 적게 덜어주자 발끈, "형 1회부터 이럴 거예요? 이 바닥엔 건드리면 안 되는 룰이 있어요"라며 먹신(神) 모드를 발동시켰다.

유민상은 트러플이 잔뜩 들어간 짜장면에 만족감을 드러냈지만, 끊임 없이 백식초를 추가하라고 영업하는 멤버들을 향해 “날 유린하지나 마세요”라는 깨알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두 번째 식당에 도착한 유민상은 한입 가득 산채 비빔밥을 먹으며 ‘맛녀석’ 8년차 다운 먹짬빠를 여실히 드러내기도.

비빔밥 재료를 두고 각 멤버들에 비유하던 중, 유민상은 멤버들로부터 남을 받쳐주는 듬직한 돌솥 같다는 평을 받았다.

그는 “내가 그릇이 크다는 거지”라며 뿌듯해했고, 데프콘은 “형이 매번 욕할 순 없다”고 반격하며 티격태격 형제 케미를 뽐냈다.

이어 유민상은 디저트 맛팁을 준비, 크림치즈 호두 곶감 말이와 전통 차를 자신 있게 선보였다. 모두의 환호성이 터져나오자 유민상은 “맛이 MZMZ 하다잉”이라며 끝까지 웃음을 놓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끝으로 유민상은 새 멤버들과의 호흡에 "우리가 새로운 식구가 되었습니다. 점점 더 발전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고 훈훈하게 마무리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처럼 유민상은 새롭게 합류한 멤버들과 찰떡 호흡은 물론 변함없는 먹부림 클래스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한편, 변함없는 개그감으로 웃음과 먹방을 동시에 보여주는 개그맨 유민상의 활약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iHQ ‘맛있는 녀석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