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임상현이 섬세한 감성과 가창력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임상현은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NHN벅스 퍼스트핸드 프로젝트 두 번째 음원 'You Are The Reason (유 아 더 리즌)'을 발매한다.

'You Are The Reason'은 지난 2021년 황치열이 발매한 앨범 'Be My Reason (비 마이 리즌)'의 수록곡으로, 기적 같은 사랑에 대한 감사가 담긴 곡이다. 임상현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음색과 풍부한 표현력이 더해져 새롭게 재탄생됐다.

특히 임상현은 'You Are The Reason' 발매 전 가이드 녹음을 직접 진행했던 것으로 알려져 리메이크에 색다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이에 임상현은 섬세하면서도 풍부한 표현력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계획이다.

임상현은 그 동안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감성적인 보컬로 호평받아 왔으며, 'You Are The Reason'을 통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감수성을 드러낼 전망이다.

임상현이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 퍼스트핸드 프로젝트는 NHN벅스가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본인의 장점이 가장 잘 드러날 수 있는 곡을 가창자가 직접 골라 리메이크 하는 프로젝트다. 

폴킴, 신용재, 엑소 첸 등의 가창곡을 작업한 피노미노츠(Phenomenotes)가 총괄 음악 프로듀서를 맡았다.

임상현이 재해석한 'You Are My Reason'은 21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6일 벅스의 오리지널 콘텐츠인 'Bugs-ker(벅스커)', 오는 5월 3일 인터뷰 콘텐츠 '벅스커in터뷰'를 통해 임상현의 라이브 무대와 솔직한 인터뷰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