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사진 제공: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대한민국 제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이 ‘전참시’에 떴다.

오는 22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244회에서는 소녀 감성 충만한 권일용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미스터리한 분위기 속 등장한 권일용은 벚꽃놀이에 푹 빠진 소녀 감성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권일용은 대한민국 최초 프로파일러답게 산책 중에도 수사본능을 발동, 24시간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않으며 팽팽한 긴장감을 안긴다. 하지만 이내 자신을 알아보며 반색하는 시민들에게 무장해제 미소를 보여주며 특급 팬서비스를 펼친다고.

그런가 하면 무서울 것 없어 보이는 그에게도 두려움의 존재가 있다고 하는데. 그는 산책 중 마주한 ‘이것’을 향해 수사 용어를 남발해 참견인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또한 권일용과 함께한 지 이제 막 1개월이 된 매니저는 “교수님께 ‘고마워 금지령’이 내려졌다”고 제보해 과연 그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전참시’의 웃음을 책임지고 있는 전현무는 제35회 한국PD대상에서 TV진행자상을 수상, 명MC로서 존재감을 빛냈다고.

권일용의 소녀감성 가득한 반전 일상은 오는 22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