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하 [자료제공-뮤직원컴퍼니]
정동하 [자료제공-뮤직원컴퍼니]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정동하가 위더스 콘서트에 출연한다.

오늘 19일 오후 7시 30분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리는 '2023 위더스(with us) 콘서트에 정동하가 출연하여 자리를 빛낸다.

본공연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사회 통합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장애인이 공연예술 부분에서도 소외되지 않고 사회 참여의 범위를 확대하고, 성남시 관내 장애인 거주시설 이용자 및 종사자들에게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공연이다.

오늘 공연에는 정동하를 비롯해 성악가 김동규, 가수 조성모, 이성국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뜻깊은 취지를 담은 공연인 만큼, 정동하는 자신의 히트곡 여러곡을 선보이며 의미있는 무대를 선사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정동하는 ‘추억은 만남보다 이별에 남아’, ‘너의 모습’ 등 특유의 감성이 드러나는 발라드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정동하는 지난해 11월 신곡 ‘단골집’ 발매를 시작으로, SBS 드라마 ‘법쩐’과 TV조선 ‘빨간풍선’의 OST에 참여했다.

뮤지컬 ‘드라큘라’에도 출연해 연기를 펼치는 등 장르를 넘나드는 활약으로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정동하는 오늘 19일 '2023 위더스(with us) 콘서트'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