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영상 캡처
사진 제공: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진짜가 나타났다!’가 백진희와 안재현의 운명적인 만남으로 주말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5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연출 한준서 / 극본 조정주/ 제작 빅토리콘텐츠)는 배 속 아기 ‘진짜’를 둘러싼 미혼모 오연두(백진희 분)와 비혼남 공태경(안재현 분)의 가짜 계약 로맨스를 다룬 이야기로 임신-출산-육아를 통해 ‘애벤져스’로 거듭나는 이들 가족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담은 휴머니즘 가족 드라마다.

지난 15일(토)과 16일(일)에 방송된 7,8회에서 오연두와 공태경은 본격적인 가짜 계약 로맨스에 시동을 걸면서 흥미를 배가시켰다.

여기에 지난 8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25.1%(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까지 치솟으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 거침없는 상승세를 보였다. 이에 주말 저녁을 기다리는 시청자들을 위해 1~8회 동안 변화한 두 사람의 관계 서사를 되짚어봤다.

# 악연 or 인연 위기에 빠진 일타강사 오연두와 비혼주의자 공태경의 운명적인 만남!

강의 계의 슈퍼 루키이자 국어 영역 전문 강사 연두는 일타강사라는 목표를 눈앞에 둔 상황에서 남자친구인 김준하(정의제 분)의 외도 사실에 충격을 받았다.

배신감을 느낀 오연두는 김준하의 차에 ‘바람둥이’라고 낙서를 하는 등 분노를 표출했고, 김준하의 차로 착각하고 공태경의 차에 낙서해 큰 파장을 모았다.

바람둥이로 소문난 공태경은 새할머니 은금실(강부자 분)로부터 기업 비서실장 장세진(차주영 분)과의 정략결혼을 강요받았고, 오연두의 행동으로 인해 공태경은 인생이 크게 변화할 위기에 처하며 극적 긴장감을 높였다.

이들의 악연 아닌 인연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오연두는 전 남자친구 김준하와 장세진의 키스 장면을 목격한 뒤 정신을 잃었고 공태경이 이를 우연히 발견, 그녀를 데리고 응급실로 향했다.

응급실로 간 병원에서는 오연두의 혼전임신 사실이 밝혀졌고 공태경은 아기 아빠로 오해받는 등 오연두의 임신 사실을 제일 먼저 알게 되면서 두 사람은 의도치 않게 비밀을 공유, 묘하게 엮이기 시작했다.

# 오연두를 위기에서 구해주는 공태경! 묘하게 신경 쓰이는 두 사람

오연두는 미혼모 자립행사장에서 강연자로 오게 된 전 남자친구 김준하를 마주치기 직전의 상황에 놓이며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했다.

김준하를 마주치기 직전의 상황에 놓인 오연두는 당황스러워 몸이 얼어붙었고 이런 그녀의 옆으로 산부인과 의사로 행사장에 방문한 공태경이 손을 잡아 이끌어 위기를 모면했다.

도와준 것에 고마움을 느낀 오연두는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공태경과 함께 스케이트장으로 향했고, 두 사람은 솔직하게 고민을 털어놓는 등 진심 어린 충고로 서로를 응원해주며 이들의 관계는 묘하게 변화했다.

공태경은 오연두, 김준하와의 공산부인과 대면에서 또다시 그녀를 위기에서 벗어나도록 도왔다. 오연두의 임신 사실을 알게 된 김준하는 그녀를 향해 아기 아빠가 누구냐고 캐묻는 등 소리치며 날 선 반응을 보였고, 결국 이를 지켜보던 공태경이 오연두의 앞을 막아서며 자신이 아이 아빠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 궁지에 빠진 비혼주의자를 만나다. 아슬아슬한 가짜 계약 로맨스 시동

공태경은 오연두의 배 속에 있는 아기 아빠가 자신이라는 사실이 오연두의 가족에게까지 알려지자 당황해했다.

여기에 장세진과 결혼이라는 궁지에 빠진 공태경은 결혼을 벗어나고자 했으나 쉽지 않았고, 자신의 결혼을 막을 수 있는 사람이 오연두 뿐이라 생각한 그는 간절한 마음으로 그녀에게 정략결혼을 제안하며 새로운 관계 변화를 예고했다.

하지만 이를 오연두가 거절하면서 상황은 일단락되는 듯했고 8회 방송 말미에는 오연두가 공태경과 장세진의 결혼식장에 등장, 공태경의 아기를 가졌다고 선언하면서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가짜 계약 로맨스에 시동을 걸어 시청자들의 마음을 제대로 저격했다.

이처럼 ‘진짜가 나타났다!’는 위기에 빠진 두 남녀가 악연인지 우연인지 계속해서 만나게 되는 운명적인 만남을 그려내 시선을 이끌었다. 두 주인공은 향후 아기 ‘진짜’를 하여금 펼치는 가짜 계약 결혼 스토리를 예고, 이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높아지고 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는 토, 일요일 저녁 8시 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