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사진 제공 :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돌싱포맨’의 김준호가 거침 없는 토크와 리액션으로 예능감 부자 면모를 톡톡히 보였다.

김준호는 18일(어제)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 탁재훈, 임원희, 이상민뿐만 아니라 ‘돌싱포맨’을 찾아온 피지컬 부자 추성훈, 정대세, 양학선과 함께 물오른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김준호는 돌싱포맨 멤버들뿐만 아니라 게스트들에 녹아들어 거침없는 토크를 발산, 시청자들의 웃음 코드를 제대로 저격했다.

먼저 김준호는 ‘돌싱포맨’ 멤버들과 여전한 티키타카 케미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는 옷소매에 결혼 날짜를 새긴 양학선을 보고, 이상민에게 “형도 보여줘요. 이혼 날짜 보여줘요”라고 센스있게 덧붙였다. 김준호는 탁재훈이 방송에 집중하려고 이혼했다는 말에 “우리로 묶지 마세요 형님”이라며 선을 긋기도.

이외에도 김준호는 게스트들과도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대화를 이어갔다. 추성훈이 ‘피지컬: 100’에서 승리한 기념으로 다이아 귀걸이를 사고, 7년 전 정대세에게도 고급 귀걸이를 선물했다는 말에, 김준호는 “친하면 줘요?”라고 눈을 번뜩였다.

김준호의 토크 열기는 식을 줄 몰랐다. 종목별 경기에서 볼 수 있는 선수들의 리액션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가던 중, 김준호는 체조선수들이 심사위원들에게 어필하기 위한 특유의 표정을 찰지게 재현해내며 재미를 더했다.

뿐만 아니라 김준호는 정대세와 아내의 러브스토리에 초집중했고, 식지 않은 사랑꾼 면모에 야유를 보내는 등 다채로운 리액션으로 토크에 완전히 녹아들었다.

김준호는 또한 남자른 자기애(?)로 이목을 끌었다. 잊기 어려운 남자 1위가 ‘몸 좋은 남자’라는 설문조사 결과에 자신의 풍성한 뱃살을 드러내며 ”소파 같고 웃겨“라고 어필해 시청자들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이처럼 주체하지 못하는 예능감을 지닌 김준호는 돌싱포맨 멤버들뿐만 아니라 게스트들과도 최상의 케미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웃음 시너지를 일으키고 있다.

매 순간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김준호의 만점 활약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