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뮤직앤뉴]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참여한 드라마 '닥터 차정숙'의 첫 번째 OST가 오늘 15일 18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오늘 15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연출 김대진, 극본 정여랑)은 20년차 가정주부에서 1년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엄정화 분)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다. 

가족이 전부였던 평범한 주부에서 ‘왕년’의 닥터 차정숙으로 각성한 정숙의 공감 유발 유쾌발랄한 스토리와 엄정화, 김병철, 명세빈, 민우혁 등 흥미로운 캐스팅

조합이 시청자들에게 기대를 안겨주고 있는 가운데, 극의 몰입감을 더욱 고조시켜줄 OST Part.1 '로시(Rothy) - 홀로'가 발매된다.

‘닥터 차정숙’ OST의 첫 주자로 참여하는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는 2017년 ‘Stars’로 데뷔한 이후 발라드, 어쿠스틱, 트로피컬, 브리티쉬팝까지. 다재다능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이며 많은 리스너들에게 사랑 받아왔다.

또한,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의 OST '구름'에 참여하며 'OST 요정'이라는 별칭을 얻는 등 떠오르는 샛별로 주목받아온 그는 '홀로'를 통해 또 한번 드라마 속 주인공들의 감정을 섬세하게 전할 예정이다.

로시(Rothy)가 가창한 '홀로'는 꿈과 외로움, 삶의 쓸쓸함을 위로하는 가사와 서정적인 멜로디의 기타 연주가 돋보이는 곡으로 로시의 부드럽고 섬세한 목소리를 더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OST는 극중 가족을 위해 포기했던 전공의 과정에 재도전하는 ‘차정숙’의 긍정적이고 발랄한 모습 뒤, 아련함과 외로운 마음을 그대로 대변해줄 예정이다.

한편,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은 매주 토, 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며, OST Part.1 '로시(Rothy) - 홀로'는 오늘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