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타이트한 래핑과 감각적인 플로우로 힙합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저스디스(JUSTHIS)가 참여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의 OST PART.3 ‘Gunshot’이 오늘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극한의 위기 속에서 더욱 단단해진 3학년 2소대의 '방과 후 전쟁활동'은 앞으로 어떤 결말을 맺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자신과 친구들을 지키기 위해 미확인 구체를 향해 총을 쏘며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담아낸 방과 후 전쟁활동 OST Part.3 'Gunshot - 저스디스(JUSTHIS)'이 발매된다.

'Gunshot'은 긴장감이 감도는 분위기 속 저스디스 (JUSTHIS)만의 압도적인 래핑이 돋보이는 곡으로 5부 엔딩 장면을 장식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곡이다.

특히, 극 중 적에 맞서 총을 든 학생들이 무자비한 위협에서 살아남기 위한 긴장되는 순간들을 녹여낸 가사로 극에 몰입감을 더해주었다.

힙합씬의 대세 아티스트인 저스디스 (JUSTHIS)는 '쇼미더머니9', '쇼미더머니11'의 프로듀서로 활약하며 특유의 감각적인 플로우로 힙합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지난 8월 '우리 헤어지니'와 '나는 이별이에요'를 발매하며 특유의 호소력 있는 발라드로 색다른 감성을 선보였다. 최근에는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하며 왕성한 음악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방과 후 전쟁활동 OST Part.3 'Gunshot - 저스디스(JUSTHIS)'는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지고 있는 백은우 음악감독과 작곡가 김태준이 협업한 곡으로, 저스디스(JUSTHIS)가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진한 전율을 선사하는 OST를 완성했다.

한편, 저스디스(JUSTHIS)가 참여한 '방과 후 전쟁활동' OST Part.3 'Gunshot'는 오늘 14일 18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자료제공-모스트콘텐츠]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