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MBC every1 '장미의 전쟁' 영상 캡처]
[사진 제공: MBC every1 '장미의 전쟁' 영상 캡처]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개그우먼 김지민이 ‘공감왕’다운 면모를 뽐냈다.

김지민은 10일(어제) 방송된 MBC every1 ‘장미의 전쟁’에서 ‘공감왕’ 프레젠터답게 이야기 속에 푹 빠져 다채로운 표정과 실감 나는 리액션으로 재미를 더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민은 박지민 프레젠터가 소개한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파란만장 연애사’ 중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브리트니와 이별 이야기를 마케팅으로 이용했다는 사실에 “사귈 때도 아니고 헤어지고 나서 언급하는 건 별로”라며 인상을 찌푸렸다.

김지민은 두 번째 프레젠터로 일본을 발칵 뒤집었던 ‘남편을 토막 살해한 아내’ 이야기를 소개했다. 그녀는 본격적으로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 패널들에게 “모니터를 먼저 보시겠어요?”라며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김지민은 활기찼던 리액션 톤과 정반대의 진지한 목소리로 이야기의 몰입도를 높이며 명 프레젠터다운 활약을 이어갔다.

김지민은 소개팅으로 만나 첫 만남에 사랑에 빠진 일본 부부가 서로 불륜을 저질렀고, 이를 알게 된 아내가 남편을 살해하는 충격적인 스토리로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그런가 하면 김지민은 이승국 프레젠터가 소개한 크리스티안의 연애 스토리가 끊임없이 나오자 “얘는 공부 안 해요?”라고 촌철살인 질문을 던졌다.

이어 어이없는 듯 웃음을 터트렸고, 그녀의 유쾌한 리액션에 패널들 또한 이구동성으로 공감했다.

또한 김지민은 이상민의 ‘영국 일가족 참변 방화 살인사건’ 속 자상했던 남편 다나이가 아내 멜리사의 임신 소식에 돌변, 폭력을 일삼았다고 하자 분노를 감추지 못했다.

김지민은 결국 다나이가 집에 방화 살인 저질러 죽음을 맞이한 사연에 안타까움을 표하기도.

이처럼 김지민은 각양각색 사연에 걸맞는 리액션부터 적재적소의 질문과 흥미를 유발하는 설명으로 공감왕 프레젠터의 면모를 발휘했다.

이야기 속 상황을 다채롭게 표현해 시청자들을 순식간에 몰입시키는 김지민의 활약은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하는 MBC every1 ‘장미의 전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