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비밀의 여자’의 신고은이 이채영과 한기웅의 만행을 알게 됐다.

7일(어제) 저녁 7시 50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연출 신창석 / 극본 이정대 / 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18회에서 정겨울(신고은 분)은 정현태(최재성 분)가 그동안 먹던 약도 안 먹고 버티다 쓰러진 것을 알게 된 뒤 충격에 빠졌다.

이날 방송에서 정겨울은 남지석(박형준 분)의 이상한 말을 듣고 주애라(이채영 분)와 남유진(한기웅 분) 사이를 의심, 확실히 확인하기 위해 남유진 방에 도청장치까지 설치해 극적 긴장감을 더했다.

의식불명이었던 정현태는 깨어나 교도관 몰래 도망쳐 나왔고, 정겨울에게 곧바로 전화를 걸었으나 연결이 되지 않았다. 결국, 정현태는 쫓아오던 교도관에게 다시 잡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방에 도청장치가 있는 줄 모르는 주애라와 남유진은 불륜도 모자라 정현태에게 저지른 만행까지 말해 그걸 듣던 정겨울은 충격에 휩싸였고, 믿을 수 없는 사실에 울분을 토하다 정현태의 전화를 받지 못했던 것.

주애라는 진실을 밝히려는 정현태를 끝까지 방해했고, 끝내 정현태는 죽음을 맞이했다. 그 소식에 정겨울네는 흰 천에 덮어져 있는 정현태를 보고는 오열했고, 억울함에 분통해 했다.

오세린(최윤영 분)은 서태양(이선호 분)과 유학 가서 지낼 집을 고르던 중 자신이 혼자 지내게 될 것을 알게 되자 당황했고, 이내 자신의 복수를 멈추게 하려는 서태양의 본심에 분노했다.

정겨울이 방에 도청장치를 설치한 것을 알게 된 주애라와 남유진은 불안에 떨었고, 주애라는 남유진이 “이제 어떻게 해?”라고 묻자 “어떡하긴. 아버지 죽고 정신 나간 딸로 만들어야지”라며 보는 이들을 분노케 했다.

방송 말미 정겨울은 정현태의 억울한 누명을 벗기고자 나섰지만, 앞이 보이지 않는 자기 처지에 좌절했다.

윤말자(윤지숙 분)는 그런 정겨울을 진정시키며 정현태가 정겨울을 위해 각막 기증 신청을 해둔 사실을 알려줘 놀라게 했다.

그녀가 드디어 각막을 기증받고 앞을 볼 수 있는 날이 올지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 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겨울이네 억울해서 어떡해ㅜㅜ”, “주애라 진짜 소름이다”, “세린이는 이제 태양이도 싫어하겠네”, “겨울이는 이제 아빠 각막을 기증받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휘몰아치는 전개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는 오는 10일(월) 저녁 7시 50분 19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