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자신만의 독창적인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원슈타인이 참여한 '방과 후 전쟁활동'의 두 번째 OST가 오늘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하늘을 뒤덮은 괴생명체의 공격에 맞서 싸우기 위해 입시 전쟁이 아닌 '진짜 전쟁'을 시작한 고3 학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방과 후 전쟁활동'. 이제껏 본 적 없는 'K-학원 전쟁물'의 새 장을 열며 극한의 위기 속에서 성장하는 학생들의 서사가 더욱 기대되는 가운데, 방과 후 전쟁활동 OST Part.2 'K-Mars - 원슈타인'이 발매되었다.

'K-Mars'는 신비로운 신스 사운드 전주와 헤비메탈 사운드의 조화로 극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킨 곡으로, 원슈타인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발매 이전부터 음악 리스너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갑작스러운 공습에 혼란을 겪는 학생들의 내면을 원슈타인 특유의 서사 깔린 싱잉랩으로 담아내어 감각적이면서도 여운을 남기는 트랙을 완성시켰다.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들며 트렌디한 보이스로 주목받고 있는 원슈타인은 '놀면 뭐하니?'에서 그룹 M.O.M의 멤버로 활동하며 대중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 이별 후 남자의 마음을 담은 'Single'을 통해 원슈타인만의 온기를 담은 이별송으로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어냈으며, 음악 활동뿐만 아니라 방송과 CF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방과 후 전쟁활동 OST Part.2 'K-Mars'는 Zion.T, 제이유나 등 여러 아티스트의 곡을 작업한 바 있는 대세 프로듀서 PJNOTREBLE과 원슈타인이 협업한 곡으로, 인물들의 감정선에 깊이를 더하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한편, 원슈타인이 참여한 '방과 후 전쟁활동' OST Part.2 'K-Mars'는 오늘 7일 18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키워드

#원슈타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