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패밀리’ 제공]
[사진=tvN ‘패밀리’ 제공]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tvN 월화드라마 ‘패밀리’의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장혁의 회사 국정원 식구들부터 서열 1위 장나라를 필두로 한 패밀리까지 각 인물들의 극중 관계와 서열이 엿보여 이목을 끈다.

오는 4월 17일(월)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패밀리’(연출 장정도 이정묵/극본 정유선/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아이엠티브이)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신분을 위장한 국정원 블랙 요원 남편과 완벽한 가족을 꿈꾸는 달콤살벌한 아내의 아슬아슬한 가족 사수 첩보 코미디. 

드라마 ‘라이브’, ‘김비서가 왜 그럴까’, ‘왕이 된 남자’, ‘우리들의 블루스’, ‘환혼’, ‘아일랜드’ 등 다수의 흥행작을 총괄 프로듀싱했던 장정도 EP(Executive Producer)가 연출을 맡고 ‘흥행 잭팟 황금 조합’ 장혁과 장나라가 함께하는 네 번째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패밀리’의 인물관계도가 공개돼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고조시킨다. 공개된 인물관계도에는 권도훈(장혁 분), 강유라(장나라 분) 부부를 중심으로 집 안팎 인물들의 관계가 일목요연하게 담겨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먼저 권도훈과 강유라 부부에게 이목이 쏠린다. 권도훈은 집 밖에선 무역상사 과장으로 신분을 위장한 원샷원킬의 국정원 블랙 요원이지만 집 안에서는 아내 강유라 앞에서 한없이 작아지는 쭈구리 남편으로 이중생활을 예고하고 있다. 

반면 강유라는 집안 서열 1위인 힘숨찐(힘을 숨긴 찐 고수) 아내로, 완벽한 가족을 사수하기 위해 동분서주하며 활약할 예정. 

이에 집 안팎에서 완연히 다른 권도훈의 이중생활이 선사할 반전 웃음과, 집 안에서 극과 극 서열을 지닌 두 사람이 뿜어낼 맛깔스러운 부부 케미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이와 함께 권도훈의 회사인 국정원 식구들도 눈길을 끈다. 권도훈과 그의 사수 오천련(채정안 분)은 조력 관계로 이어져 있다. 오천련은 돌싱인 자신과는 달리 권도훈만큼은 끝까지 가족을 지키길 바라며 물심양면으로 도와주는 인물. 

이로 인해 오천련은 권도훈과는 사수 케미를, 강유라와는 미묘한 경계심이 있는 워맨스를 보여줄 것으로 관심을 높인다. 

이에 더해 임재열(이주원 분), 윤채리(이채영 분), 마영지(가비 분)는 권도훈, 오천련과 함께 작전을 수행하며 찰진 팀 케미스트리를 뿜어낼 것으로 기대를 상승시킨다.

그런가 하면 강유라와 수상한 불청객 조태구(김남희 분)의 사이에는 물음표 표시가 되어있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조태구는 강유라의 삶을 뒤흔들기 위해 찾아와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 

이에 두 사람의 관계는 무엇일지, 의뭉스러운 조태구의 등판으로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관심이 모아진다.

무엇보다 권도훈, 강유라 가족의 면면이 시선을 강탈한다. 시아버지 권웅수(이순재 분), 딸 권민서(신수아 분), 그리고 시동생 부부 권지훈(김강민 분)과 이미림(윤상정 분)은 권도훈, 강유라와 함께 유쾌하고 독특한 가족 케미스트리를 뿜어내며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권웅수는 며느리 강유라에 대한 극진한 애정을 내비치며 시아버지와 며느리의 관계를 넘어선 절친한 관계를 형성할 예정. 

또한 초등학생 딸 권민서는 권도훈, 강유라의 부부싸움을 중재하는 똑순이 매력을 뿜어내면서도 장소와 상황을 불문하고 하이텐션의 흥을 터트리는 깨발랄한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강유라는 권웅수의 신뢰와 믿음 속에 집안을 실질적으로 이끄는 정신적 지주로서 백수인 시동생 부부 권지훈, 이미림을 뒷바라지한다. 

이에 권지훈은 권도훈과 피가 섞인 형제임에도 형수인 강유라의 입장에서 그를 따르는 착한 철부지로 이미림과 함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 이에 비밀스럽고 비상한 매력을 지닌 가족의 활약이 극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권도훈, 강유라 부부를 중심으로 이뤄진 집 안팎 인물들의 관계와 서열을 통해 얼마나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질지, ‘패밀리’에 본 방송에 벌써부터 기대감이 치솟는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패밀리’는 오는 4월 17일(월)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