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위엔터테인먼트]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위아이(WEi) 두 번째 월드투어의 추가 지역이 오픈됐다.

위아이는 지난달 31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월드투어 'WEi 2ND WORLD TOUR <PASSION>'의 미주 지역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 따르면 위아이는 오는 5월 24일 뉴욕, 25일 시카고, 28일 덴버, 30일 샌프란시스코, 31일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5개 도시를 찾는다.

위아이는 지난해 데뷔 첫 월드투어 'FIRST LOVE : WEi WORLD TOUR'를 열고 태국, 일본, 북미와 남미 전 지역을 열광케 했다. 

이 가운데 미주 투어에는 버스킹 공연을 함께하며 현지 팬들과 한층 가까운 소통을 펼쳤다. 이에 미주 지역 팬들이 위아이의 두 번째 월드투어에 보내오는 관심이 어느 때보다 뜨겁다.

첫 월드투어를 통해 글로벌 위상을 다시금 확인한 위아이는 또 한번 '글로벌 청춘돌'의 아이덴티티는 물론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더 많은 나라의 팬들과 호흡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쌓을 계획이다.

투어명 'PASSION'처럼 열정 넘치는 무대로 가득할 위아이의 두 번째 월드투어는 일본 도쿄∙오사카를 시작으로 유럽, 북미, 중남미, 중앙아시아로 이어진다. 

상세 지역 및 관련 사항은 추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