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우이경이 아릿한 이별 감성으로 공감대를 자극한다.

오는 4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우이경이 참여한 웹툰 ‘Oh, Boy!(오, 보이!)’ OST ‘아직 너인데’가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아직 너인데’는 이별 후 행복했던 시간들을 추억하며 가슴 아파하는 마음과 그리움을 담아낸 팝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서정적인 멜로디와 후렴구 가사 ‘나에게 사랑을 가르쳐 준 너 행복을 알게 해주던 너와 나의 소중했던 시간들/이제 널 잊어야 하는 게 쉽지 않아 내 맘은 아직 너인데’처럼 공감 가는 노랫말이 어우러지며 애절한 감성을 배가한다.

가창에는 보컬리스트 우이경이 참여해 특유의 화법으로 실연의 아픔을 표현했다. 우이경은 호소력 짙은 보컬과 깊이 있는 감성으로 작품 속 인물들의 감정을 섬세하게 그려낼 전망이다.

우이경은 지난 2009년 ‘룩 앳 미(Look At Me)’로 가요계 등장했으며, ‘취하니까’, ‘매일매일 보고 싶어’, ‘우리가 왜 헤어지니’ 등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초인 가족’, ‘으라차차 내 인생’,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바이트 미’, ‘요조신사 마초숙녀’ 등 다양한 OST를 발표하며 이름을 알리고 있다.

‘오, 보이!’는 김윤이 작가의 작품으로, 혈기왕성한 지무와 친구들이 펼쳐가는 열혈 학원 만화. 흥미로운 에피소드의 BL 웹툰으로 많은 사랑을 이끌고 있다.

한편 우이경이 참여한 웹툰 ‘Oh, Boy!(오, 보이!)’ OST ‘아직 너인데’는 오는 4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