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웨이크원 제공]
[사진 = 웨이크원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TO1이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의 OST 주자로 나선다.

TO1의 동건, 찬, 재윤이 가창에 참여한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의 OST ‘Dream Touch (드림터치)’가 30일 정오 발매된다.

‘Dream Touch’는 밝고 감미로운 멜로디로 사랑하는 친구에 대한 고마움과 우정을 노래하는 곡으로, 극 중 남자주인공 캐릭터 강림이 하리에게 전하는 마음을 담은 듯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 곡은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의 엔딩곡으로 삽입되어 시청자들에게 매회 깊은 감동과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동건과 찬, 재윤은 음색을 살린 다채로운 하모니와 섬세한 곡 해석력으로 곡을 한층 풍성하게 완성했다.

TO1은 지난 1월 미니 4집 ‘UP2U’ 활동을 마무리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악동 에너지로 음악적 성장을 증명했고, 지난 3월에는 2004년 동방신기(TVXQ!)의 데뷔 싱글 ‘Hug’를 TO1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지털 싱글을 발표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TO1이 가창에 참여한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의 OST 엔딩곡 ‘Dream Touch’는 새 시즌 첫 방송일인 30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