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그룹 템페스트(TEMPEST) 형섭이 '더쇼' MC로 첫 출격한다.

형섭은 28일 방송되는 SBS M, SBS FiL '더쇼'의 새 MC로 출연한다.

'더쇼'는 기존의 정형화된 음악 쇼와는 다르게 화려한 비주얼과 노래,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멀티 엔터테이너로 거듭난 케이팝 스타들의 모든 것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형섭은 올해를 대표하는 토끼띠 K-POP 스타로서 새롭게 MC진에 합류하게 됐고, ATEEZ(에이티즈) 여상, NCT(엔시티)·WayV(웨이션브이) 샤오쥔과 만나 첫 호흡을 맞춘다. 동갑내기 MC들로 꾸린 신선한 조합은 물론, 형섭이 선사할 통통 튀는 에너지에 팬들의 기대가 모아진다.

형섭은 앞서 EBS1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 14, 15대 보니로 활약하며 다재다능한 활동을 펼쳤다. 또한 tvN 웹 예능 '집사인 게 자랑 3'에서도 단독 MC를 맡는 등 진행자로서 자질을 인정받았다.

형섭이 속한 템페스트는 지난해 11월 발매한 미니 3집 'ON and ON(온앤온)'으로 초동 판매량 13만 장을 넘어서며 자체 최고 기록을 달성했다.

또 타이틀곡 'Dragon(飛上)'으로 데뷔 8개월 만의 첫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할 뿐만 아니라 각종 시상식의 신인상을 휩쓸며 4세대 루키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형섭이 MC로 출연하는 SBS M, SBS FiL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방송된다.[사진 = 소속사 제공]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