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초대형 데뷔 프로젝트로 출사표를 던진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첫 유닛 ‘이달의 소녀 1/3’의 첫 앨범 타이틀곡이 베일을 벗었다. 

이달의 소녀의 소속사 측은 10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이달의 소녀 1/3’의 첫 유닛 앨범 타이틀곡 ‘지금, 좋아해(Love&Live)’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에는 육상 소녀로 변신한 ‘이달의 소녀 1/3’ 멤버들이 운동장 트랙 위를 릴레이로 달리는 모습이 순차적으로 비쳐지며 힘찬 첫 출발을 예고하고 있다.

더불어 카메라를 바라보며 예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 4명의 멤버가 단체 안무를 추고 있는 모습 등이 봄이 깨어나듯 점점 리듬감이 불어나는 멜로디와 더불어 기분 좋은 설렘을 안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뉴질랜드와 홍콩 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되어 이국적이면서도 상큼발랄한 소녀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소속사 측은 “타이틀곡 ‘지금,좋아해(Love&Live)’는 이달의 소녀 1/3의 색깔을 정의하는 곡이 될 것”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이달의 소녀 1/3’은 지난해 10월 첫 멤버 공개를 시작으로 매달 새로운 멤버를 선보이며 독자적인 세계관을 구축하고 있는 신인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첫 유닛으로 희진, 현진, 하슬, 비비가 첫 활동에 나선다.

오는 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유닛 앨범 [Love&Liv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공개되며, 이에 앞서 12일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