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PUMA
사진=푸마(PUMA) 제공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인기 애니메이션 “네모바지 스폰지밥(SpongeBob SquarePants)”과 손잡고 클래식 스타일을 유쾌하게 해석한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인다.

인기 니켈로디언(Nickelodeon) 시리즈인 네모바지 스폰지밥과 파라마운트 컨슈머 프로덕트(Paramount Consumer Products)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컬렉션은 플로럴 프린트와 햇살 가득한 여름을 연상시키는 컬러 팔레트가 특징이며, 컬렉션의 일부 제품에는 해파리 사냥에 나선 스폰지밥과 뚱이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성인과 키즈, 모두를 위한 이번 협업 컬렉션은 스폰지밥과 뚱이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푸마 스니커즈도 함께 제안한다. 스폰지밥 디테일이 들어간 스웨이드(Suede), 슬립스트림(Slipstream) 등이 있으며 뚱이가 그려진 라이더FV(Rider FV)도 출시될 예정이다.

푸마의 시그니처 T7 트랙수트를 비롯하여 기본 아이템인 티셔츠와 후디 등의 의류 제품도 함께 선보이며 버킷 햇과 유틸리티 파우치 등 액세서리 라인을 더해 컬렉션을 더욱 풍성하게 완성했다.

푸마 X 네모바지 스폰지밥 컬렉션은 3월 17일부터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