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마운틴무브먼트]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김태형X지하용, 금천구 어르신 난방비 지원에 나선다!…17일 금천구청 앞 버스킹으로 나눔문화 확산 앞장

‘훈훈한 기부’ 크러핀, “생존 위기 맞은 저소득 어르신 돕기에 발 벗고 나설 것” 

가수 김태형과 지하용이 의기투합한 프로젝트 그룹 크러핀이 오는 3월 17일(금요일) 서울 금천구청 앞 광장에서 ‘금천사랑 기부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크러핀이 금천구 어르신들에게 난방비를 지원하고 주민들에게 문화 공연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한 깜짝 무료 공연이다. 금천구는 기부와 함께 버스킹 공연에 적극적으로 나선 크러핀을 응원하며 구청 앞 버스킹 공연이 바쁜 일상을 보내는 주민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길 바란다고 밝혔다.

크러핀은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생활고와 병고 등으로 위기에 내몰린 어르신들의 안타까운 소식이 이어지고 있어 어르신들께 작게나마 보탬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면서 “소외된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버스킹의 열기를 이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크러핀은 지난해 12월 15일 캐롤곡 ‘나의 크리스마스’ 음원 발매 이후 음원 수익금 전액을 연탄은행 기부를 계획하는 등 훈훈한 행보를 보여왔다. 또 지난해 연말과 올해 1월에는 강촌과 대구, 서울 홍익대 등지에서 기부를 위한 무료 공연을 성황리에 개최했으며, 이 같은 행보는 17일 금천구 난방비 기부와 공연으로까지 이어지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