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더하기 미디어]
[사진 제공: 더하기 미디어]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치로(Cheero)가 설렘 가득한 러브송으로 봄을 물들인다.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치로가 참여한 OTT 드라마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이하 ‘우연시’)’ 첫 번째 OST ‘Because of you’가 발매된다.

‘Because of you’는 사랑이 시작되는 감정과 수줍은 고백을 풀어낸 러브송으로, 밴드 사운드 기반으로 신스 악기들이 조화를 이룬 소프트 록 장르의 곡이다.

‘Love of my life, It’s you/항상 하지 못했던 그 말/Because of you, My love/이젠 내가 다가가 네게 먼저 말할게 사랑해’처럼 솔직한 마음을 고백하는 기분 좋은 무드의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허스키하면서 무게감 있는 치로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만나 극강의 조화를 이룬다.

특히 이번 곡은 소향, 김나영, 이우, 송하예 등 많은 아티스트의 음악을 작업하며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는 실력파 프로듀싱팀 어베인 뮤직(Urbane Music)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치로는 지난 2018년 첫 싱글 ‘비 내리는 날이면 신호가 바뀌고’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으며, ‘내일도 맑음’ ‘커피야 부탁해’, ‘기억의 시간’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다.

‘우연시’는 7년 전 고백에 실패한 만화 덕후 원화가 이완(이종혁)이 첫사랑인 게임 개발자 기태(이승규)를 회사에서 재회하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로, 짝사랑 공략집이 절실한 이들을 위한 본격 연애 시뮬레이션 BL 드라마다.

한편 치로가 참여한 OTT 드라마 ‘우리 연애 시뮬레이션’ OST ‘Because of you’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