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판타지오]
[사진 제공 = 판타지오]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오는 3월 18일과 19일 문빈&산하가 첫 단독 팬 콘서트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문빈&산하는 단독 팬콘 투어 ‘DIFFUSION’(디퓨전) 개최를 열흘 앞두고 8일 소속사 판타지오를 통해 일문일답을 공개하며, 차별화된 매력과 팬콘의 관전 포인트를 직접 소개했다.

‘DIFFUSION’은 오는 18일과 19일 서울을 시작으로 마닐라·방콕·마카오·타이베이·자카르타·도쿄·오사카 등 아시아 8개 도시와 산티아고·상파울루·멕시코시티 등 남미 3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유닛 데뷔 2년 6개월 만에 팬콘 월드 투어 개최를 확정하며 막강한 존재감을 입증한 문빈&산하가 일문일답을 통해 ‘DIFFUSION’의 관전 포인트를 직접 소개했다.

다음은 문빈&산하의 첫 팬 콘서트 ‘DIFFUSION’ 관련 일문일답.

Q. 문빈&산하 유닛으로는 첫 팬 콘서트입니다. 감회가 남다를 것 같은데 소감이 어떤가요?

A. (문빈) 유닛으로 나온 문빈&산하를 좋게 봐주신 덕분에 이렇게 팬 콘서트까지 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기대도 되고 한편으로는 걱정도 되지만 열심히 잘 준비하고 있으니까 많이 오셔서 같이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A. (산하) 오로지 둘이 모든 무대들을 채워나가야 하는 팬 콘서트가 처음이라 걱정도 되지만,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이번 팬 콘서트에서 후회 없는 무대를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Q. 이번 팬 콘서트만의 차별점과 투어를 준비하면서 가장 신경 쓰는 부분이 있다면요?

A. (문빈) 저희만의 색깔로 가득 채운 무대들과 다양한 코너를 준비 중입니다. 기존에 보여드렸던 무대들은 조금 다르게 꾸미고, 이번 팬 콘서트를 위해 새롭게 준비한 무대들도 있습니다.

A. (산하) 아무래도 둘이 모든 곡을 라이브로 소화해야 하기 때문에 열심히 연습하면서 컨디션 조절을 하고 있어요. 전체적으로는 저와 빈이 형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을 것 같고 개인 무대에서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느끼실 수 있게 해드리고 싶어요.

Q. 팬 콘서트에서 본인이 생각했을 때 가장 기대가 되는 무대가 있다면 어떤 무대일까요? 이유도 함께 말씀 부탁드립니다.

A. (문빈) 사실 모든 무대가 가장 기대되는데요. 아무래도 오프닝 무대가 가장 기대되는 것 같아요. 시작이 되는 무대인 만큼 신경을 많이 썼거든요.

A. (산하) 저도 모든 무대가 기대되는데요. 그래도 개인 무대가 조금 더 기대되는 것 같아요. 개인 무대에서 꼭 해보고 싶었던 장치를 사용하기 때문에 어떤 그림이 그려질지, 어떤 무대가 나올지 저도 더 궁금하고 설레는 것 같아요.

Q. 팬 콘서트에서 특히나 중점적으로 봐야 할 부분을 꼽자면요? 이유도 함께 설명 부탁드립니다.

A. (문빈) 무대와 토크, 그리고 문빈&산하의 유닛 케미에 집중해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A. (산하) 저희만의 특별한 케미를 중점적으로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자신 있습니다!

Q. 2023년 새해 앨범 발매부터 팬 콘서트 월드투어까지 바쁜 행보를 펼치고 있는데, 지치지 않는 원동력은 무엇인가요?

A. (문빈)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과 아스트로 멤버들 그리고 주변에 있는 좋은 분들이 원동력이 되는 것 같아요. 보다 더 나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A. (산하) 무대에서 노래하고 춤추는 게 재밌기 때문에 지친다고 생각해 본 적은 없어요. 문빈&산하만의 매력과 색으로 꾸며진 새로운 무대를 아로하와 저희를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어서 무대에 계속 서게 되는 것 같아요. 앞으로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한편, 문빈&산하의 팬콘 투어 ‘DIFFUSION’ 서울 공연은 오는 18일 오후 6시, 19일 오후 4시에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