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피에이티]
[자료 제공 – 피에이티]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피에이티(PAT)가 배우 이시영과 함께한 숏폼 콘텐츠를 공개했다.

피에이티는 지난 22 FW 시즌부터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이시영과 함께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한 유쾌한 숏폼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는 패션 업계에서는 시도 하지 않았던 새로운 접근의 컨텐츠로, 영역이 점점 확대되어 가는 숏폼 영상 콘텐츠를 활용하여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 봄 시즌에 공개되는 'PAT(피에이티)를 입다!-스트레치 점퍼 편’에서는 이시영이 어린이와 트램펄린 대결을 하는 유쾌한 스토리를 보여준다. 

영상 속 이시영은 간절기 시즌에 입기 딱 좋은 ‘체크꽃 프린트 트리코트 점퍼’ 아이템을 착용해 직접 스타일리시함과 신축성, 편안함을 강조하며, 특유의 스포티한 매력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아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스트레치 점퍼 편’과 ‘실켓 티셔츠 편’까지 총 2가지로 구성된 피에이티 X 이시영의 ‘PAT(피에이티)를 입다’ 숏폼 콘텐츠 시리즈는 이번 ‘스트레치 점퍼 편’에 이어 오는 5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피에이티의 숏폼 콘텐츠 속 이시영이 착용한 제품은 피에이티의 23 SS 시즌 아이템으로,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스트레치 점퍼 시리즈’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