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서울=RNX뉴스] 서재학 기자 = ‘1박 2일’ 멤버들이 최고의 일몰 장면을 포착하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5일(내일) 저녁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미니멀리즘 여행’ 특집에서는 태안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쌓는 여섯 남자의 하루가 그려진다.

바다에서 기념사진을 찍는 등 행복한 추억을 기록해가던 멤버들은 제작진에게서 멤버십을 더 단합시킬 수 있는 마지막 미션 소식을 듣게 된다. 태안의 3대 일몰 명소로 떠나 하루 중 가장 화려한 일몰 순간을 카메라에 담아야 하는 미션.

제작진이 제공한 사진과 똑같은 구도로 찍는 것이 관건인 이번 미션에 멤버들은 혼란에 빠진다. 특히 미션을 전달받는 와중에도 해는 저물고 있어 촉박하고 치열한 미션 현장의 분위기를 기대케 한다.

이런 가운데, 프로 사진가 포스를 자랑하는 연정훈은 문세윤과 팀을 이루어 해수욕장으로 이동하고 ‘구도의 신’답게 여유를 만끽하며 순식간에 사진을 찍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구도의 신’ 연정훈을 경계하며 현장에 따라간 제작진은 예상을 뛰어넘는 그의 사진을 확인하고 깜짝 놀랐다는 후문이다.

또 다른 해수욕장으로 떠난 나인우와 유선호는 미션 도중 예상치 못한 난관에 봉착, 멘붕에 빠져버리고. 신비로운 자연의 현상에 의구심을 가지며 서로 간 의도치 않은 지식 자랑에 나선다고 해 흥미를 더한다.

과연 이들이 최고의 일몰 장면을 완벽히 포착해내며 미션에 성공할 수 있을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오는 5일(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