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레이벡스 제공]
[사진 = 레이벡스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정효빈이 ‘혼자가 아닌 나’를 리메이크한다.

정효빈은 오는 3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혼자가 아닌 나’를 발매한다.

‘혼자가 아닌 나’는 지난 2003년 방영된 MBC 드라마 ‘눈사람’의 OST를 원곡으로 한다. 2004년 원곡자 서영은의 정규 4집 ‘Gift(기프트)’에도 수록되며 오랜 시간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올봄에는 정효빈이 ‘혼자가 아닌 나’를 청량한 감성으로 재해석한다. 트렌디한 편곡 위로 정효빈의 맑고 힘 있는 보컬이 희망찬 메시지를 이끌며 리스너에게 응원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하이틴 에너지 가득한 앨범 커버 이미지도 눈길을 끈다. 스쿨룩을 입은 정효빈은 산뜻한 비주얼로 새봄의 설렘을 전했다. 곡명은 키치한 폰트로 적혀 2023년 버전 ‘혼자가 아닌 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정효빈은 지난 2019년 ‘처음이라서’로 데뷔 후 ‘달라진 니 마음’, ‘가끔은’, ‘몇 번의 이별’, ‘거울에게’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차세대 발라드 여신’으로 자리매김했다. 또 드라마 ‘런 온’, ‘홍천기’, 웹드라마 ‘너의 재생목록’, ‘우리의 디데이’ OST에 참여했으며, ‘대화가 필요해’, ‘나도 여자랍니다’ 등 리메이크 음원으로도 호평을 받았다.

정효빈이 새롭게 부른 ‘혼자가 아닌 나’는 오는 3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