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SLL 제공]
[사진 =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SLL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이민혁이 드라마 ‘대행사’ OST의 아홉 번째 주자로 출격해 세밀한 감성을 더한다.

이민혁이 참여한 JTBC 토일드라마 ‘대행사 (연출 이창민 / 극본 송수한 / 제공 SLL / 제작 하우픽쳐스∙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의 아홉 번째 OST ‘찬바람’이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찬바람’은 풍성함을 더해주는 스트링 편곡 속에 읊조리는 듯한 멜로디가 진한 인상을 주는 발라드 곡으로 불안한 현실을 차디찬 바람에 묘사한 노랫말이 리스너들의 가슴을 울린다.

알 수 없는 미래지만 용기 내어 나아가겠다는 의지와 희망을 따뜻한 어쿠스틱 사운드로 풀어냈으며,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음색의 이민혁이 감성 보이스를 더해 극의 감동을 극대화한다.

뿐만 아니라 세밀한 감정선과 포근한 보이스로 주인공의 심정을 대변하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16년 첫 싱글 ‘너와 나의 별이야기’를 발표하며 데뷔한 이민혁은 프로듀서 새봄과 협업한 ‘취기를 빌려’ ‘깊어지려나 보다’ 등을 통해 대중에게 존재감을 어필했다. 이후 보컬리스트로서 독보적인 색채와 범접할 수 없는 감수성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중이다.

‘고막 남친’으로 통할 만큼 독보적인 분위기를 지닌 이민혁은 ‘찬바람’을 통해 극의 쓸쓸한 분위기에 색다른 감성을 더하며 주인공들의 이야기에 설득력을 보탤 계획이다.

‘대행사’는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게 처절한 광고인들의 전투극이다. 이번 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이민혁이 가창에 참여한 ‘대행사’ OST ‘찬바람’은 25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