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끝도 없이 이어지는 강렬하고 쫄깃한 반전”, “116분을 순삭하게 하는 연기 앙상블” 등 언론의 호평 세례를 이끄는 범죄드라마 <대외비>의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이 <마리끌레르> 3월호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를 공개했다. 

[제공/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제작: ㈜트윈필름, ㈜비에이엔터테인먼트│감독: 이원태 | 출연: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

1992년 부산, 만년 국회의원 후보 해웅과 정치판의 숨은 실세 순태, 행동파 조폭 필도가 대한민국을 뒤흔들 비밀 문서를 손에 쥐고 판을 뒤집기 위한 치열한 쟁탈전을 벌이는 범죄드라마 <대외비>가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의 완벽한 호흡과 아우라를 확인할 수 있는 <마리끌레르> 3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의 묵직한 존재감부터 <대외비>에서 세 배우가 선보일 열연 시너지까지 엿볼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강렬한 눈빛으로 짙은 남성미를 드러내는 조진웅과 날카로운 카리스마로 분위기를 압도하는 이성민, 완벽한 슈트핏과 날 것 그대로의 거친 매력을 뿜어내는 김무열은 눈빛과 표정만으로 각자만의 아우라를 뿜어내어 단숨에 시선을 압도한다.

여기에, 만년 국회의원 후보 해웅 역의 조진웅과 숨겨진 권력 실세 순태 역의 이성민, 행동파 조폭 필도 역의 김무열이 하나의 공간에서 각자 다른 곳을 응시하는 단체 컷은 영화 속 얽히고설킨 세 캐릭터의 관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3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의 카리스마 넘치는 화보를 공개하며 세 배우의 완벽한 호흡에 대한 기대를 높이는 영화 <대외비>는 3월 1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