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월드투어 추가 개최를 확정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CIX 2nd WORLD TOUR <Save me, Kill me>' 추가 공연 일정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CIX는 3월 10일부터 시작되는 미주투어에 이어 3월 29일 멕시코 몬테레이, 4월 13일 일본 효고, 4월 15일 일본 도쿄, 4월 30일 태국 방콕 등 3개 나라 4개 도시에서 공연을 추가로 개최한다.

CIX는 지난해 연말 개최된 'CIX 2nd WORLD TOUR <Save me, Kill me> IN SEOUL'을 시작으로, 1월 15일부터 29일까지 바르샤바, 틸뷔르흐, 런던, 파리, 쾰른, 베를린을 순회하는 유럽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한 달여의 재정비 시간을 갖고 미주투어를 준비 중인 CIX는 글로벌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멕시코와 아시아 공연을 추가하며 월드투어를 확대하게 됐다. 첫 유럽 투어를 통해 글로벌 위상을 다시금 확인한 CIX는 더 많은 나라의 팬들과 호흡하며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한편 CIX는 3월 10일부터 26일까지 뉴욕, 레딩, 워싱턴, 시카고, 휴스턴, 포트워스, 템피,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등 미주 9개 도시를 도는 미주투어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