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tvN
사진= tvN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서 ‘무적해병’ 박경호가 역대급으로 당황한 사연이 공개된다.

오늘(19일, 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코빅’ 1쿼터 8라운드에서는 ‘찐’ 해병대 선배를 만난 박경호의 고군분투기가 펼쳐진다.

‘나의 장사일지’의 ‘무적해병’ 박경호는 해병대 선배 등장으로 멘붕에 빠져 웃음을 안긴다. 

관객들과 소통하던 중 한참 윗기수인 ‘찐’ 해병대 출신을 마주한 것. 그간 앙숙 ‘특전사’ 이정수의 공격에 맥없이 당하던 박경호는 이날만큼은 직속 선배의 뜨거운 응원 속 심기일전했다고 해 그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코빅’ 개그맨들의 신박한 개그 대결이 돋보이는 ‘불타는 코빅맨’도 차별화된 재미를 예고, 기대감을 드높인다. 

특히 건들거리는 연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승진은 똑같은 옷을 입은 남자를 만났을 때의 상황을 쫄깃하게 그려낼 계획. 

매주 뜨거운 반응을 이끈 김승진이 이날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무사히 통과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밖에 지난주 첫 종합순위 1위에 오른 ‘갈라SHOW’의 이국주는 사랑 싸움을 하는 커플들을 반기며 부채질, 훼방꾼의 내공을 뽐낸다.

‘진호야’에는 양배차가 출격, 문세윤, 황제성, 이용진, 남호연과 톤개그 경쟁을 벌일 예정. ‘외모지하주의’에서는 외모지하 대장을 겨루는 김용명, 이상준의 현란한 애드리브가 포복절도를 선사했다는 전언이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