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 제공 – 엘르골프
자료 제공 – 엘르골프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독립문(대표 김형건)이 전개하는 Stylish & Young 골프웨어 엘르골프의 23 SS 시즌 캠페인 화보가 공개되었다.

엘르골프의 23 SS 캠페인 화보의 컨셉은 'Make a new Classic'으로 특유의 프렌치한 감성을 담아 새로운 세대를 위한 뉴 클래식 스타일을 선보인다. 

캠페인 화보와 함께 3D 배경과 심플한 이펙트를 활용한 감각적인 느낌의 패션 필름도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 핵심 키워드인 ‘Easy’, ‘Ageless’, ‘Trust’를 화보와 패션 필름을 통해 고객들에게 전달하고자 하였다.

자료 제공 – 엘르골프
자료 제공 – 엘르골프

이번 시즌 주목할 만한 점은 22 FW 시즌부터 선보인 프리미엄 라인과 새로운 시즌 전개를 알리는 시즌 패턴 아이템이다. 

불규칙한 선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기하학 패턴과 자연 그대로의 내추럴한 느낌을 살린 변형 패턴, 로고를 변형한 올오버 패턴과 플라워 아트웍을 활용한 패턴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또한 민감한 부분과 체형을 보완해 줄 수 있는 제품은 물론, 필드와 일상, 여행에서 착용하기 좋은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자료 제공 – 엘르골프
자료 제공 – 엘르골프

또한 엘르골프에서 의류를 후원하고 있는 ‘사막 여우’ 임희정과 KPGA 통산 4승 김태훈이 이번 23 SS 화보에 함께 했다. 두 선수는 이번 시즌의 다양한 아이템을 직접 착용해 보며 프리미엄 라인의 높은 퀄리티와 고급스러움 뿐 만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 향상에 만족감을 드러냈다.

엘르골프 관계자는 "이번 시즌에는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심플한 스타일의 에이지리스한 아이템으로 고객들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한다."라며 “지난 22 FW 시즌부터 선보였던 프리미엄 라인과 함께 한 층 업그레이드된 패턴 아이템들을 통해 엘르골프만의 감성을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더 많은 고객이 엘르골프와 함께 더 나은 골프 라이프를 즐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엘르골프(ELLE GOLF)의 23 SS 시즌 아이템은 공식 홈페이지인 DLM몰(www.dlm1947.com)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