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모내기클럽’의 출연진들이 팽팽한 입담 대결을 펼친다.

18일(토) 밤 9시 20분 방송되는 MBN-LG헬로비전 공동제작 예능 프로그램 ‘모내기클럽’ 3회에서는 머리카락 대신 돈을 얻은 ‘재벌집 탈모 아들’ 팀과 체지방과 함께 머리카락도 빠진 ‘미스털 코리아’ 팀이 각각 돈짱과 몸짱이 되는 비결을 공개한다.

‘재벌집 탈모 아들’ 팀의 조영구, 여신욱, 오두환과 ‘미스털 코리아’ 팀의 아놀드 홍, 짱재, 존 그랜지는 방송 시작부터 각자의 수입(?)을 자랑하며 서로의 팀을 견제, 녹화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군다.

두 팀 ‘탈모를 막기 위해 이것까지 해봤다’라는 주제로 경험담을 나누었는데, 주식 전문가 여신욱은 “한약방에서 부작용에 대한 직원의 경고를 무시하고 1년 치 약을 지어 먹다가 부작용이 생겨 약을 다 버린 경험이 있다”며 과거 경험담을 고백한다. 이에 퍼스널 트레이너 아놀드 홍은 여신욱 말에 공감하며 수술까지 했다고 밝히는 등 두 사람을 고통스럽게 했던 부작용 무엇일지 궁금하게 만든다.

출연진들은 민머리와는 달리 덥수룩한 수염을 기른 UDT 출신 유튜버 짱재를 본 뒤 “탈모에도 불구하고 수염이 빠지지 않는 이유는 무엇이냐”고 물었고, 두 번째 ‘모내기 요정’ 장성호 의사는 세세한 설명으로 출연진의 이해를 도울 예정.

사업가 오두환은 가족력과 관련된 탈모 속설에 대해 이야기하고, 김광규는 “누가 그런 말을 한 거야?”라고 외쳐 오두환의 말에 발끈했다는 후문이다.

‘모내기클럽’은 매주 각계를 대표하는 탈모인들이 출연, 모내기 품위 유지비를 걸고 치열한 토크쇼와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으로 탈모에 관한 다양한 정보와 함께 꿀잼을 동시에 선사하고 있다.

‘모내기클럽’ 3회는 18일(토) 밤 9시 20분 MBN 채널에서 방송되며, LG헬로비전에서는 다음 날인 19일(일) 오전·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