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JTBC ‘피크타임’ 방송 화면 캡처]
[사진 = JTBC ‘피크타임’ 방송 화면 캡처]

[서울=RNX뉴스] 김설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의 규현이 ‘피크타임’ 심사위원으로 첫 방송부터 특급 활약을 펼쳤다.

규현은 지난 15일 첫 방송된 JTBC ‘피크타임(PEAK TIME)’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1라운드 진출팀을 선발하는 ‘서바이벌 라운드’ 심사에 임했다.

이날 규현은 참가팀들의 무대에 깊게 몰입하는 것은 물론 진솔한 심사평과 아낌없는 조언을 전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첫 번째 순서로 무대에 등장한 팀 14시의 무대를 본 규현은 “리더 준형 씨가 시작부터 눈에 독기가 가득하더라. 진심으로 7명의 완전체 무대가 보고 싶다”라고 진심 어린 응원을 건넸다.

경험에서 우러나온 규현의 심사평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총 9명으로 이뤄진 다인원 팀 8시가 최초로 ‘올 픽’을 받자 규현은 “저도 다인원 그룹의 무대 구성이 힘든 걸 누구보다 잘 아는데 그걸 완벽하게 보여줬다. 중간에는 넋을 놓고 봤다”라고 극찬했다.

특히 규현의 디테일한 포텐셜 캐치가 눈길을 끌었다. 규현은 팀 13시의 무대에 “후렴 파트에서 무진 씨가 중앙에서 노래를 부르셨는데 라이브도 좋고 춤도 밸런스가 너무 좋아서 잘한다고 꼭 얘기해주고 싶었다”라고 포인트를 짚었다. 3명으로 구성된 팀 18시의 무대에는 “다음 라운드에서는 혼자 책임질 수 있다는 에너지를 보여줬으면 좋겠다”고 전했고, 팀 7시의 무대에는 보컬을 칭찬하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했다.

현역 아이돌로서 규현의 냉철한 평가와 따뜻한 조언은 참가팀들에게 현실적인 도움이 됐다. 규현의 남다른 표현력과 선구안 역시 '피크타임' 전체의 훈훈하면서도 유쾌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팀 20시 멤버 빛새온은 "사실 규현 선배님의 팬"이라고 직접 언급했고, 규현은 이들의 무대에 "냄새가 난다. 대박 냄새"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한편, 규현은 슈퍼주니어 멤버이자 솔로 발라드 보컬리스트, 방송인으로 전천후 활약을 펼치고 있다.

규현은 최근 슈퍼주니어로서 남미 4개 도시에서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9 : ROAD’(슈퍼주니어 월드투어 - 슈퍼쇼 9 : 로드)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