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대외비' 포스터
영화 '대외비' 포스터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의 강렬한 캐릭터 열전과 리드미컬한 전개로 3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범죄드라마 <대외비> 가 오늘 저녁 7시 네이버 NOW. 무비토크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만난다. [제공/배급: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감독: 이원태 | 출연: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

1992년 부산, 만년 국회의원 후보 해웅과 정치판의 숨은 실세 순태, 행동파 조폭 필도가 대한민국을 뒤흔들 비밀 문서를 손에 쥐고 판을 뒤집기 위한 치열한 쟁탈전을 벌이는 범죄드라마 <대외비>가 2월 14일(화) 오늘 저녁 7시 네이버 NOW. 무비토크를 통해 예비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2월 14일(화) 공개되는 <대외비> 네이버 NOW. 무비토크에는 영화의 주역인 이원태 감독, 조진웅, 이성민, 김무열이 참석해 남다른 케미스트리와 영화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아낌없이 전달할 예정이다. 네 사람은 각각 정체를 알 수 없는 대외비 문서를 가지고 다양한 게임에 참여, 승패에 따라 서로의 문서를 뺏고 빼앗으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대외비>에 관한 디테일한 비하인드 토크를 방출하는 ‘대외비 키워드 스무고개’와 배우들의 유쾌하고 신선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봉투 세며 절대음감’, ‘이모티콘 홍보 챌린지’와 같은 색다른 게임을 통해 영화 속 캐릭터와는 사뭇 다른 배우들의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모든 게임이 끝난 뒤 공개되는 최후의 승리자와 대외비 문서의 정체가 궁금증을 끌어올리는 가운데, 뒤집고 뒤집히는 예측불허 재미를 기대하게 만드는 <대외비> 네이버 NOW. 무비토크는 바로 오늘 7시 네이버에서 공개된다.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몰입감으로 기대를 높이는 범죄드라마 <대외비>는 3월 1일 극장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