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매거진 마리끌레르가 지난 3일에 공개된 아르마니 뷰티의 배우 손석구, 전여빈 커플 화보에 이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배우 손석구와 전여빈은 뜨겁게 사랑했지만 헤어진 옛 연인을 연기하며, 둘의 공통 추억이자 일상이었던 ‘상탈 단샤’ 향을 통해 서로를 추억하는 아련한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오랜만에 둘의 환상의 케미를 보여줬다

손석구와 전여빈이 영상 속에서 표현한 향기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프리베 레 조 컬렉션의 ‘상탈 단샤’로 한사람을 위해 맞춤 제작하는 오뜨 꾸뛰르 컬렉션의 DNA를 담아 섬세한 조향 과정을 거쳐 타협하지 않는 완벽함을 담은 프리베 컬렉션 중 가장 자연, 그 자체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레 조 컬렉션의 신제품이다.

‘상탈 단샤’는 샌달우드 향과 상쾌한 베르가못 향의 조합으로 차분한 우디향을 더욱 극적으로 표현하였으며, 카다멈과 바이올렛 리브의 스파이시한 향이 독특한 개성을 더해준다. 

더불어, 깊이 있고 따스한 샌달 우드에 더욱 포근함을 더해주는 머스크, 시더 에센스의 조합으로 아르마니 프리베만의 샌달우드를 담았다.

관계자는 “두 배우는 향을 통해 과거를 회상하는 아련한 감정 연기를 훌륭하게 해줬으며, 영상을 보신 많은분들이 두 배우가 표현한 상탈 단샤의 따스함, 부드러움, 그리고 포근함을 통해 향기를 맡지 않아도 이 향수가 어떤 느낌의 향인지 알 수 있으실 것 같다.”라고 전하며

“샌달우드의 클래식하면서 차분한 우디향이 중성적이라 커플 향수로도 많은 사랑을 많을 것으로 기대되며,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연인에게 마음을 전할 선물로도 추천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전여빈과 손석구가 함께한 영상은 ‘마리끌레르’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뜨 꾸뛰르 향수아르마니 프리베 ‘상탈 단샤’는 온·오프라인 아르마니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마리끌레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